더 라스트 오브 어스 플레이 후기(The Last of Us Remastered)
굉장히 늦은 감이 있지만 얼마 전에 더 라스트 오브 어스 플레이를 마쳤습니다. 노멀 플레이로 스토리를 즐기면서 플레이를 완료하였고 어려움 모드로 한 번 더 플레이를 마쳤습니다.
엔딩을 보고 난 후에도 THE LAST OF US LEFT BEHIND 모드를 제일 어려운 난이도인 황무지로 플레이하면서 라스트 오브 어스 게임을 즐겼습니다. THE LAST OF US LEFT BEHIND 황무지 난이도로 게임을 진행하면서 마지막 장면을 보기 전에 극악한 난이도에 한챕터에서만 약 8시간 정도 헤매면서 플레이를 끝마쳤습니다.
게임을 모두 끝나고 나서는 정말 멋진 영화 한 편 본 것 같았습니다. 영화 보다도 더 재미있는 스토리를 게임 속에서 내가 직접 플레이해보니 더욱더 큰 감동과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라스트 오브 어스 영상을 보면서 가장 감명 깊게 들었던 대사는 어차피 우린 전부 다 비극적으로 미쳐갈 거니까 입니다. 이 대사를 들으면서 이 게임 속의 모든 사람의 행동들에 대해서 이해 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LEFT THE BE HIND에서 여자 주인공 조엘과 가장 친한 친구인 흑인 친구와의 충격적인 장면도 있습니다. 추가 영상인 LEFT BEHIND를 못 보신 분들은 꼭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THE LAST OF US LEFT BEHIND MOVIE
라오어 2 트레일러 영상과 관련하여 많은 사람이 환호하는 영상도 있으니 흥미가 있으신 분은 찾아보시면 재미있으실 겁니다. 짧게나마 라스트 오브 어스 영상과 이미지 개인적으로 느낀 플레이 후기를 적어 보았습니다.
마지막 이미지는 라오어의 상황을 가장 잘 이해할 수 있는 이미지가 아닌가 싶어첨부 합니다.